미국 드라마 <Awkward> 시즌 3 등장인물 Collin Jennings 비공식 봇


   Collin Jennings ?



@Awkward_Collin

아직 하고 싶은 것도 계획도 없습니다. 

종종 아르바이트를 할 때도 있지만 진로와는 상관없는, 말 그대로 아르바이트일 뿐입니다. 





✔ 

· 미리, 죄송해서 어쩌죠. 

메인이 아닌 캐릭터로 작중 콜린이 비중은 적으나 캐붕에 주의해주세요.

· 크로스오버는 환영입니다.

· 문제나 지적하실 일이 있으시다면 DM 주세요.


 



고등학생이며 여자친구의 의견을 존중해 그녀와 헤어진 뒤 (봇주는 해당 캐릭터의 배우가 작품에서 별다른 언급 없이 하차한 이유를 콜린이 여자친구와 헤어졌기 때문이라고 해석했습니다.) 다행히 학교는 옮기지 않았지만 그 후로 외사촌들과 한 집에서 살게 되었습니다. 

그들의 부모님들은 아이와 조카들을 한 집에 살게 하면서 소식도 더 자주 들을 수 있고, 안심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막상 보면 부모님보다 그들이 한 수 위였을지도 모릅니다. 


물론 각자의 부모님들에게 사촌들을 통해 안부나 기타 시시콜콜한 이야기까지도 전보다 더 자주 들어갈 수는 있지만 한통속인 부모님들과 마찬가지로 그들 역시 한통속이기에 어떤 의미로 그들은 더욱 자유로워졌습니다.


그렇다고 사촌들과의 동거가 바람 잘 날이 없다는 이야기는 절대 아닙니다만….





   one's parents ?

그의 아버지인 Jennings는 작긴 하지만 한 기업에서 꽤 오래 일한 임원(직급이 높은 직원)인지라 어느 정도 부유한 집안 사정을 유지하고 있지만 그에게 인자하고 자상한 아버지는 아니고, 그에게 가끔 살가운 아들의 역할을 기대하는 것 말고는 딱히 그에게 관심이 없습니다. 

전형적으로, 돈과 무관심으로 아이를 키운 아버지 정도라고 하면 그의 아버지를 떠올리는데 어려움은 없으시리라 생각합니다.

반면 그의 어머니인 Jennings 부인은 그에 대한 애정도, 관심도 상당합니다. 

또, 미국 어느 대학에서 인문학교수를 역임하고 있는 그녀는 말로는 누구에게도 호락호락 넘어가주는 법이 없기 때문에 평소 아들과 잘 지내다가도 아들과 트러블이 생기면 전화로 그에게 대학 강의 같은 잔소리를 퍼붓기 때문에 콜린은 그런 어머니가 버거운 콜린은 어머니와 트러블이 생기면 꽤 오랫동안 휴대폰을 꺼놓습니다. 

하지만 결혼 전 4남매 중 막내였던 그의 어머니는 대학교수의 차가운 이미지만 가지고 있는 건 아니라, 막내 특유의 귀여움이나 눈치를 가졌으므로, 종종 아들인 그는 물론 그의 집안에서는 그녀의 귀여운 에피소드를 이야기 하곤 합니다. 


   cousin ?


그와 동거중인 사촌들은 

무명배우(잔소리쟁이) 라이언(@Itllbealright_)과

시크한 헌터(@Hunter_Warblerk), 

(@)입니다.


콜린은 그들의 이야기는 자신이 얘기하는 것보다 듣고 싶은 사람이 직접 듣는 편이 좋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물으신다면, 형제 세 마리?